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걷기만 해도 적립되는 포인트 / 아모레 뷰티 포인트 /앱테크

by 오늘도 안녕 2022. 4. 20.

화장품 구입할 때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로만 구매할 수 있었다. 평소에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았는데, 막상 돈을 내지 않고 모아둔 포인트로만 구입해보니 왠지 쏠쏠한 기분이 들었다. 할인을 적용받은 금액에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은근히 든든해지는 포인트다. 평소에 꾸준히만 하면 내 지갑 돈 아끼는게 되는 포인트 적립을 정리해보았다. 이번 포인트 적립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에 관한 내용이다.


뷰티엔젤

뷰티엔젤 포인트드림&출석체크

  • 포인트드림 
  • 출석체크 

에뛰드

에뒤드 출석체크

  • 출석체크 룰렛 

 


뷰티포인트

뷰티포인트 앱

  • 참여적립 5P
  • 뷰포설문 5P
  • 매일 걸음걸이 챌린지 12P
  • 영상 적립 (건당 10P)
  • 주간 미션 (3만 200P, 7만 300P)
  • 뷰티 포인트 행운 퀴즈 (수요일 갱신)

아모레몰

아모레 몰 앱

  • 출석 체크 5P (나의 정보 관리 > 출석 체크)

 

댓글